[칸코레] E-2의 파도를 넘었습니다. 게임

이벤트 개시 3일차, 도전 이틀째 E-2 해역의 파도를 넘었습니다.
슬슬 이벤트 완주 보고도 늘어나고 있고..조사병단 여러분들의 희생을 바탕으로 조심스레 진행중입니다.

해역보스는 심해서함의 아이돌 항모 오급 플래그로, 
갑질(?)로 도전시 최종단계에서 블랙오슈터(? 오급 카이 플래그)로 업그레이드합니다.

위키의 보고를 바탕으로 최속 단계인 AFHI 와 AFGI 단계의 경로 고정을 검토하였고..
(루트고정 구성이 굉장히 다양해서..골라 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을듯 합니다.)
마침 이벤트전 야마토, 무사시 자매를 얻은지라...써보고 싶은 마음에...
저속전함2(or 고속전함2 or 항공전함2)/ 정식항모2 / 경항모1 / 구축함1 
의 구성으로 AFHI 가 고정되는 것을 확인하여 꾸준히 해당 조합으로 도전하였습니다.
저속전함에 야마토 자매와 나가토 자매를, 항모 2척구성에는 1항전과 5항전을, 
경항모는 RJ와 준요를, 구축함은 아키츠키, 후부키, 하츠시모 를 로테이션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구축1척이 포함할 수 있어 최근 실장된 방공구축함들의 대공컷인을 활용하고,
최종단계에는 진수부의 렛푸이상의 전투기를 모두 모아 
1항전과 RJ의 3슬롯을 렛푸들로 전환하여 대공우세를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해역 공략의 난관은 주로 F해역의 전함루급 플래그 2척으로, 
그녀들의 크리티컬 히트는 함대의 전진을 자주 가로막아 결국 15회 도전끝에 클리어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무사시가 야간전에서 마무리를 할때..끝났구나 하는 안도가...
갑질(?)로 클리어에 성공하여 류세이(601) 과 시제51cm연장포(20인치연장포) 를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이 51cm연장포는 2차대전 후기 야마토(개) 혹은 슈퍼야마토(?) 에서 개발이 검토되던 물건이니...
야마토자매의 2차 개장이 실장시 기본무장으로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칸무스중에서는 나가토 자매와 야마토 자매만 무장이 가능하여 나가토 자매에도 화력의 상승이 기대됩니다.
이제..E-3는...주중 클리어를 목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