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코레] 2015년 여름 E-2 의 파도를 넘었습니다. 게임

이제 심심치 않게 이벤트 완주보고와 공략법이 점차 드러나고 있는 주말..E-2 해역의 파도를 넘었습니다.
해역보스는 경순서귀로 1해역의 구축서희에 이어 나름 쉬운(?) 상대입니다.
수상타격부대 구성시 1함대에 전함+정식항모 숫자가 2척이하면 ABEGZ 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E 해역은 순양전대를 상대하나 D 해역은 전함부대를 상대하므로 이를 회피하는 유용한 편성법입니다. 
마침 E-2의 적은 항공전력이 없으므로 편성시 항모를 제외해도 무방합니다.

E-1 공략에 참여한 (중뇌장)순양함을 기반으로 T불리를 막기 위한 경모한척을 포함하였습니다.
전함의 숫자가 최대2척으로 제약되어 이를 보충하기 위해 중순양함을 다수 포진시켰습니다.
최종모드에서는 전함서희가 호위함으로 등장함니다만 혼자서는 연함함대를 상대하기에 아무래도 역부족..
갑공략보상인 91식고사장치 1개 와
해역보상함인 카와카제를 진수부에 데려왔습니다.
바로 다음 E-3해역이 열리지 않고 몇가지 임무를 추가로 수행한 후 개방되는 것이 특이합니다.
이제 E-3의 파도로...



덧글

  • 소시민 제이 2015/08/15 17:32 #

    http://citizenjei.egloos.com/6321214

    전 항모없이 말씀하신 일직선루트 잘 탔습니다.

    특이 편성이 있는건 1해역의 키쿠즈키로 가는 일직선 루트와 5해역의 아키츠시마+1구축, 1항순+2구축의 루트뿐인거 같습니다.

    여기 보방 S에서 즈이호, 쇼카쿠, 즈이카쿠가 나오니 확실하게 파밍을...

    5해역 클리어후 6해역 개방 임무로 저 세척의 공모들 편성하는게 나오드라구요.
  • 바토 2015/08/15 19:08 #

    예. 다행히 지난 이벤트에서 즈이카쿠를 찾아 6해역 준비는 되었습니다. 소시민제이님의 공략도 편성에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